티스토리 뷰

지난 글 발행 후 또 보름이 훌쩍 지나가버렸네요


지난 글 발행 후 또 보름이 훌쩍 지나가버렸네요1


안녕하세요. 꿈읽남입니다. 이곳은 원래 꿈 해몽을 전문적으로 업로드 하는 곳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이유로 업로드를 소홀하게 되었고 이제는 더 이상 해몽관련 포스팅을 업로드하기 힘들어졌습니다. 아니 하려면 할 수는 있겠지만 개인적인 이유로 업로드가 힘들어졌습니다. 그래서 컨셉을 바꿔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어떤 컨셉으로 꾸며야 할지 아직 생각이 정리되지 않는 상태입니다. 운영하는 사이트나 블로그가 여러 개라 이곳에만 온전히 집중하기가 현실적으로는 힘듭니다. 그렇다고 지금처럼 방치를 한다면 높지 않은 블로그지수도 떨어질 것이고 여러 가지로 좋지 않을 것 같아서 다시 운영하려고 하는데 쉽지가 않습니다.


지난 글 발행 후 또 보름이 훌쩍 지나가버렸네요2


얼마나 시간이 주어져야 정리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생각이 정리되는 대로 꾸준히 업로드를 할 예정입니다. 워낙 방문자가 없는 곳이라 이렇게 글을 쓰고 있어도 읽을 사람을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곳은 제가 운영하는 곳이고 저도 사람이다 보니 지금 했던 생각들을 까먹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개인적인 기록 용도와 더불어 스스로에 대한 다짐을 위하여 남기는 글입니다. 



또 다시 보름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나지 않기를 바라며 이 글을 마치겠습니다. 아니 보름 안에라도 생각이 정리되었으면 좋겠네요. 혹시라도 이글을 읽고 계시는 분이 계시다면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면서 마치겠습니다. 방문해주시고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남은 하루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


지난 글 발행 후 또 보름이 훌쩍 지나가버렸네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