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쇼핑하는꿈 쇼핑꿈 해몽

☜☍♍♇ 2018. 8. 22. 03:03

쇼핑하는꿈 쇼핑꿈 해몽


쇼핑하는꿈 쇼핑꿈 해몽1


안녕하세요. 오늘은 쇼핑하는꿈 쇼핑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쇼핑을 하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꿈에서 쇼핑의 의미는 여러분이 필요한 물건은 물론이고 자신과 같이 일할 동료나 가치 그리고 여러분의 애정운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혼자 쇼핑하는꿈

쇼핑꿈 첫 번째 꿈은 혼자서 쇼핑하는꿈 입니다. 이 꿈은 여러분 스스로 여러분의 이성이나 동료를 찾고 있는 꿈입니다. 이성은 말 그대로 이성으로써 끌림이 있는 상대를 찾는 것이고 동료는 여러분과 일에 관해서 상의하고 같이 진행할 수 있는 믿음직한 동료를 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원하는 물건을 구입해서 기뻐하는 꿈

여러분이 그토록 구입하고 싶었던 물건을 구입하고 난 뒤 아주 기뻐하는 꿈은 어떤 공식적인 자리에서 여러분 능력을 발휘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능력발휘를 통해 여러분은 실력을 인정받을 것이고 그로인해 여러분이 원하던 소원이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쇼핑하는꿈 쇼핑꿈 해몽2


충동구매를 하는 꿈

원래 사려고 했던 물건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즉흥적으로 물건을 구입하는 꿈은 현재 여러분의 일상에서 반복의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매일 같은 일과로 인해 지겨움을 느끼고 있고 그로인해 일탈을 꿈꾸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일상에 새로운 변화를 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사고 싶은 것이 보이지 않는 꿈

쇼핑을 해야 할 것은 정해져 있는데 그 중 어떤 것들이 전혀 눈에 띄지 않는 것은 대인관계에 문제가 있을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사람들을 만나서 관계를 진행시켜보려 하지만 스트레스만 쌓여가고 도무지 진전이 보이지 않게 됩니다. 이럴 때는 일단 나부터 상대를 이해하려고 노력을 해야겠습니다.


쇼핑하는꿈 쇼핑꿈 해몽3

쇼핑하는꿈 쇼핑꿈 해몽4


사고 싶은 것이 매진되는 꿈

사고 싶은 물건이 매진되어서 사지 못하는 꿈 또한 위의 꿈처럼 대인관계에 문제가 있을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동료나 애인을 삼았으면 하는 사람들은 이미 짝이 있고 그에 만족하고 있는지 좀처럼 틈이 보이지 않습니다. 일단 스스로를 진정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난 뒤 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돈이 없어서 쇼핑을 못하는 꿈

쇼핑꿈 마지막 꿈은 돈이 없어서 쇼핑을 못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자신 스스로를 믿지 못하거나 성격 자체가 너무 소극적인 것은 아닌지 판단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자신을 믿지 못한다는 것은 대부분 실력부족에서 오는 것으로 자신의 실력을 키우는 것이 먼저일 것입니다. 또한 소극적인 성격은 스스로 고쳐야 할 것입니다. 실력이 쌓이고 적극적인 성격으로 바뀐다면 여러분의 인생이 달라질 것입니다.


지금까지 쇼핑하는꿈 쇼핑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