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털꿈, 털빠지는꿈, 얼굴에 털나는 꿈


털꿈, 털빠지는꿈, 얼굴에 털나는 꿈1


안녕하세요. 오늘은 털꿈, 털빠지는꿈, 얼굴에 털나는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 나온 털은 여자나 남자 모두 매력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고 때로는 어떤 것에 대한 보호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털이 나오는 꿈에 대해 밑에서부터 각각의 예를 들어서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얼굴에 털나는 꿈

털꿈 첫 번째 꿈은 얼굴에 털나는 꿈입니다. 이 꿈은 꿈을 꾼 대상이 남성인지 여성인지에 따라 내용이 달라집니다. 남자의 경우에는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이로 인해 모든 일에서 활력을 느낄 것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여성의 경우에는 자신의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하락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성의 경우 외모에 대한 자신감은 주변의 사랑과도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털꿈, 털빠지는꿈, 얼굴에 털나는 꿈2


온 몸에 털이 많이 난 꿈

온 몸에 털이 많이 난 꿈을 남성이 꾸었다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운세가 높아지고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일종의 대박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일을 하던지 간에 자신감이 넘칠 것이고 일의 진행은 잘될 것입니다. 하지만 여성의 경우 남성의 해몽이 좋은 만큼 반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털빠지는꿈

이번에는 털빠지는꿈 입니다. 이 꿈은 바로 위에서 해몽을 알아본 꿈과는 정반대의 해몽을 가진 꿈입니다. 남성의 경우에는 털이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보다 나쁜 꿈이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성의 경우에는 위의 남성의 경우처럼 대박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외모에 대한 자신감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에게 모든 사랑을 독차지 할 것입니다. 


털꿈, 털빠지는꿈, 얼굴에 털나는 꿈3


자신의 털을 뽑고 있는 꿈

자신의 털을 뽑고 있는 꿈은 업무와 생활 가운데 많이 지쳐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업무로 인해 지쳤다면 일을 좀 줄이고 생활로 인해 지쳤다면 자신을 지치게 한 원인을 찾아서 그것을 반드시 해결하시기를 바랍니다. 제일 먼저 해야 할 것은 몸과 마음을 힐링시키기 위한 당신만의 휴식입니다.



이성의 털을 뽑고 있는 꿈

털꿈 마지막 꿈은 이성의 털을 뽑고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남성이나 여성 모두 이성에 대한 성적 관심이나 욕구가 강하게 올라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일시적으로 높아진 성적 욕구로 인해 어떤 사고를 저지를지 모릅니다. 가급적 매력적인 이성과의 접촉을 피하고 에너지를 많이 사용할 수 있는 운동을 찾아서 에너지를 쏟아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간단하게 털꿈, 털빠지는꿈, 얼굴에 털나는 꿈 해몽을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8/23 - [꿈해몽] - 옥상꿈 지붕꿈 해몽

2018/08/22 - [꿈해몽] - 쇼핑하는꿈 쇼핑꿈 해몽

2018/08/08 - [꿈해몽] - 유골꿈 해골꿈 해몽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