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갑꿈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


지갑꿈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 나온 지갑은 보통은 금전적인 운을 나타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애정운이나 건강운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여러분의 금전운과 애정운, 건강운을 알려주는 지갑에 관한 꿈은 어떻게 해몽해야 하는지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갑에 돈이 두둑이 들어있는 꿈

지갑꿈 첫 번째 꿈은 지갑에 돈이 두둑이 들어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금전운이 좋지 않은 꿈으로 불필요한 부분에 지출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하지만 반대로 애정운과 건강운은 상승한다는 뜻을 가진 꿈으로 애정운이 좋기 때문에 사랑을 하기에 적기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운동을 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지갑꿈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 1


지갑이 비어있는 꿈

지갑이 비어있는 꿈은 위의 꿈과는 반대로 금전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뜻밖에 횡재를 할 수도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애정운과 건강운은 좋질 않기 때문에 연인, 배우자와의 관계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신체적인 능력이 떨어져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무리한 활동은 금하시기 바랍니다.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은 애정운이 하강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애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매우 주의를 요하는 꿈입니다. 다툼이 심해지는 경우에는 이별까지도 예상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시기에는 상대에게 무조건적인 이해와 양보를 해야 할 것입니다. 조금 힘들겠지만 이 시기만 보내면 됩니다.


지갑꿈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 2

 

지갑을 줍는 꿈 

지갑을 줍는 꿈은 위의 꿈과는 정반대로 애정운이 상승하고 있는 꿈입니다. 사귀고 있는 애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가 더욱 깊어질 것입니다. 둘만의 온전한 시간을 갖기 위해서 힘써야 할 것입니다. 만나는 사람이 없다면 새로운 사람을 사귀기에 아주 적합한 시기입니다. 그리고 예쁜 사랑하시길 바랍니다.




지갑을 찾고 있는 꿈

지갑꿈 마지막 꿈은 잃어버린 지갑을 찾고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잃어버린 사랑으로 인해 힘들어 하는 여러분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당장은 사랑의 아픔으로 힘들겠지만 곧 치료되고 안정될 것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것입니다. 얼마 후에는 더욱 좋은 인연이 앞에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지갑꿈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란꿈 계란깨지는꿈 해몽  (0) 2018.07.11
여우꿈 여우 잡는 꿈 해몽  (0) 2018.07.09
헬기꿈 헬리콥터 꿈 해몽  (0) 2018.07.05
사촌꿈 해몽  (0) 2018.07.04
맥주꿈 맥주마시는꿈 해몽 정리  (0) 2018.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