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시댁꿈 시어머니꿈 시댁식구꿈

☜☍♍♇ 2018. 6. 10. 22:40

시댁꿈 시어머니꿈 시댁식구꿈

 

이번에는 시댁꿈 시어머니꿈 시댁식구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시월드가 나오는 꿈은 나도 모르게 자리 잡은 내 안의 불평이나 불만 등의 감정이 쌓여있음을 알려주는 꿈으로써 스트레스가 일정량이상 쌓여있을 때 나타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시월드 관련 꿈에는 어떤 내용들이 있을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시댁식구들 때문에 울고 있는 꿈

시댁꿈 첫 번째 꿈은 시댁식구들 때문에 울고 있는 꿈입니다. 시댁식구들 때문에 울고 있다는 것은 자신이 마음대로 할 수 없는 환경에서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는 자신이 한심하고 처량해서 울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일 텐데요. 해몽도 여러분이 해결하기 힘든 문제가 가까이 와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가 앞에 있을지라도 피하는 것만이 상책은 아닙니다. 좀 더 강하게 마음먹고 맞서시기 바랍니다.

 

시댁꿈 시어머니꿈 시댁식구꿈

 

시어머니가 환하게 웃으시며 칭찬하는 꿈

시어머니가 환하게 웃으시며 칭찬하는 꿈은 앞으로 닥친 문제들이 술술 풀릴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여러분 앞에 어려운 일이 닥쳐 있거나 해결하기 힘든 일이 있을지라도 그런 문제들은 조만간 깨끗이 해결이 될 것입니다. 혼자서 해결이 어렵다면 귀인이 나타나 대신 해결을 해줄 것입니다.

 

시어머니와 싸우는 꿈

시어머니와 싸우는 꿈은 대적하기 힘든 상대와도 맞서 싸우는 여러분의 강건한 마음 상태를 가리키는 꿈으로 길흉을 따지기는 힘든 꿈입니다. 하지만 현재 여러분의 마음 상태가 굳건하기 때문에 앞으로 여러분의 미래가 대체적으로 좋아질 것이라 예상은 할 수 있는 꿈입니다. 심지가 굳건하기 때문에 어떤 일을 진행할 때에도 다른 사람들에게 밀리지는 않을 것이나 다른 사람이 보기에 너무 독선적인 태도는 보기 좋지 않습니다.

 

시댁꿈 시어머니꿈 시댁식구꿈

 

시누이와 싸우고 있는데 누가 도와주는 꿈

시누이와 싸우고 있는데 누가 도와주는 꿈은 힘든 일이나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을 때 생각지도 못한 귀인이 나타나서 여러분을 도와준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되기 위해서는 여러분도 다른 사람이 어려움에 빠져있을 때 순순히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야 합니다. 세상은 서로 돕고 돕는 상생의 시대입니다.

 

이혼한 배우자의 부모님이 나온 꿈

이혼한 배우자의 부모님이 나온 꿈은 꿈속에서 느낀 여러분의 감정 상태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이혼한 배우자의 부모님을 만나서 기분이 좋았다면 의외의 해몽이겠지만 여러분의 대인운이나 금전운 애정운 등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기분이 나빴다면 위에 열거한 운들이 나빠지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시댁꿈 시어머니꿈 시댁식구꿈에 대해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벌꿀꿈 꿀꿈 무슨 뜻일까  (0) 2018.06.16
화해꿈 화해하는꿈  (0) 2018.06.14
양복꿈 정장꿈 해몽  (0) 2018.06.05
우물꿈 물이 넘치는 꿈 해몽  (0) 2018.05.30
시험꿈 합격꿈 해몽  (0) 2018.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