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키스꿈 이성과 키스하는 꿈

☜☍♍♇ 2018. 5. 23. 00:40

키스꿈 이성과 키스하는 꿈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키스꿈 이성과 키스하는 꿈 에 대한 해몽입니다. 키스는 일반적으로 애정을 표현하는 방법 중에 하나인데요. 하지만 키스를 하는 꿈은 여러분이 받고 있는 애정의 양이 부족하기 때문에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싶다는 속마음의 표현인 것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애인이나 결혼이 예정된 상대와 키스를 하는 꿈

키스꿈 첫 번째 꿈은 애인이나 결혼이 예정된 상대와 키스를 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두 가지로 나뉘는 데요. 상대방이 적극적으로 키스를 하는 경우는 키스를 하고 싶다는 여러분 마음속 욕망의 표현인 것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여러분이 적극적으로 키스를 하는 경우에는 상대방이 내게 점점 멀어지고 있음을 무의식적으로 느끼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대방과의 진실한 대화가 필요한 시기라는 것을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키스꿈 이성과 키스하는 꿈


짝사랑하는 사람이나 좋아하고 있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짝사랑하는 사람이나 좋아하고 있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은 대부분이 키스를 하고 싶은 욕망을 표현하고 있는 꿈입니다. 여러분이 그 사람을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오히려 사랑이 이루어지기 어렵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어떤 계기로 인해 뜨거운 사랑을 할 수도 있으니 끝까지 끈을 놓지 않기를 바랍니다. 



   


동성과 키스를 하는 꿈

동성과 키스를 하는 꿈은 이성들에게 자신의 매력이나 능력을 제대로 어필하지 못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로 인해 이성들이 여러분에게 매력을 느끼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여러분의 매력은 스스로 어필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시고 더욱 적극적으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시기 바랍니다.


뜻밖의 사람과 키스하는 꿈

뜻밖의 사람과 키스하는 꿈은 그 사람이 여러분의 입이 가볍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것을 상당히 신경 쓰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단점을 쉽게 퍼뜨리는 사람이 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키스꿈 이성과 키스하는 꿈


매력적인 소녀와 키스하는 꿈

매력적인 소녀와 키스하는 꿈은 여러분의 애정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그로 인해 짝사랑하고 있는 이성에게 고백을 하게 되거나 아니면 거꾸로 고백을 받을 수도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가족과 키스를 하는 꿈

가족과 키스를 하는 꿈은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에 생각지 못했던 일이 벌어질 수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지인이 누군가에게 키스를 하는 꿈

지인이 누군가에게 키스를 하는 꿈은 그 지인이 여러분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비밀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누구나 비밀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지인에게 아는 척은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키스꿈 이성과 키스하는 꿈


싫어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키스꿈 마지막은 싫어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키스를 하고 있는 사람 즉 여러분이 싫어하는 사람과 멀리 떨어지고 싶은 마음이 꿈에 나타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키스꿈 이성과 키스하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험꿈 합격꿈 해몽  (0) 2018.05.28
열쇠꿈 열쇠잃어버린꿈  (0) 2018.05.25
수영꿈 수영하는꿈해몽  (0) 2018.05.04
표범꿈 해몽  (0) 2018.05.02
편지꿈 편지받는꿈 편지쓰는꿈 해몽  (0) 2018.04.24